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달 UX 트렌드 리포트를 보내드립니다! - SUBSCRIBE UX TREND REPORT

트렌드 리포트

by 디비디랩(DBDLAB) 2020. 6. 12. 16:04

본문

 

디비디랩 블로그가 티스토리에서 미디엄(Medium)으로 이사했어요!
디비디랩 미디엄에서 더욱 더 다양한 아티클을 확인하세요.
➡️디비디랩 미디엄 바로가기


데이터기반 UX연구소, 디비디랩에서

매달 1~2회 UX 트렌드 리포트를 보내드립니다!

 

구독 후, 가장 처음으로 받아보세요!

 

 

 

Q. dbdLab UX Trend Report가 뭔가요?

오픈서베이에서 매달 1, 3째주에 발간하는 'Trend Report'가 있습니다. 산업군의 동향을 다루고 있는데요.

dbdLab은, 같은 주제로 PC/Mobile UX의 동향을 파악하고 분석합니다.

따라서, 오픈서베이의 트렌드 리포트를 재미있게 구독하고 있으신 분들은, 관련된 UX에 대한 심층 분석이 담긴 dbdLab UX Trend Report를 함께 보신다면 더욱 좋습니다!

산업에 대한 이해와, UX에 대한 분석을 함께 읽으며 더욱 큰 인사이트를 받아가세요!

 

UX 리포트는 다음과 같이 발간될 예정입니다.

 

 

 

 

 

Q. dbdLab UX Trend Report는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1. 트렌디한 서비스 선정 : 최근 트렌드를 분석한 오픈서베이의 리포트를 참고하고 있어요.

2. UX분석 : 리얼답에서 활용되는 리서치/분석 기술을 활용하여, 서비스를 UX 관점에서 분석해요.

3. 간이 UX리서치 진행  : 필요 시, 리얼답이 보유한 패널을 대상으로 UX에 대한 설문을 진행해요. 리얼답의 UX리서치 연구 결과 및 기술이 집약된 설문 문항이 활용돼요.

4. UX 분석 : UX방법론을 기반으로, 분석 결과를 정리하여 리포트를 작성해요.

5. 완성 : 완성된 리포트는 리얼답 뉴스레터로 가장 빨리 받아볼 수 있어요!

 

 

 


Diby는 사용자 피드백이 필요한 기획자, 디자이너, 마케터, 리서처를 위한 유저리서치 솔루션입니다.
diby@dbdlab.io



출처: https://dbdlab.tistory.com/entry/shopping-apps-ux-3 [디비디랩 dbdLab]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